러시아, 펙틴과 타피오카를 기반으로 하는 젤리 선호
조회2170소비자 선호도 연구에 따르면 현대 구매자들은 펙틴과 타피오카를 기반으로 한 더 부드러운 유형의 씹는 젤리를 선호한다. 동시에 선호도는 구매자의 연령대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.
Cargill 에이전시의 분석가들은 구매자들이 젤라틴으로 만들어지지 않았더라도 더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유형의 젤리를 선호한다고 밝혔다. 특히 구매자들은 타피오카, 옥수수 시럽 및 전분을 합성한 펙틴으로 만든 젤리를 선호했다.
무엇보다 부드러운 젤리는 기성세대 구매자들에게 사랑받았다. 젊은 구매자들은 신맛이나 발포 효과가 추가된 더 단단한 유형을 선택했다. 가장 선호도가 낮은 제품은 장시간 재흡수가 필요하고 입안에 끈적거림이나 밀랍 같은 뒷맛을 남기는 조밀한 형태의 젤리였다.
연구자들은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제조업체들이 시장 수요에 맞게 젤리 생산을 조정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. 예를 들어, Haribo 및 Bazooka와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젤리 제조업체들은 이미 포장에 ‘부드러운’이라고 표시된 젤리를 생산하기 시작했다.
시사점
관련 기업들은 러시아 시장 진출 시 이와 같은 선호도 조사 및 관련 연구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. 타겟층에 따라 좀 더 부드럽게 제조하거나 특정 맛을 추가하는 방안도 생각해 볼 수 있으며, 선호도가 적은 제품에 대해서는 한 번 더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.
출처 : sfera.fm. Покупатели предпочитают мармелад на основе пектина и тапиоки. 2023.06.13.
https://sfera.fm/news/konditer/pokupateli-predpochitayut-marmelad-naosnove-pektina-itapiok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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